북한은 같은민족이 아니다.

한미연합국이여 북한을 공격하라.

미국이 북한을 공격할 경우 개전 첫 90일 동안에 5만2천명의 미군 사상자가 발생하고 100만명의 민간인들이 희생될 것으로 미 국방부 보고서의 전망앞에 고민을 하고있다.그리고 평화주의인 척하는 한국을포함한 여러나라들의 여론에 고민하고있다.

그러나 구석에몰린 북의1%의 정신병자의 가능성(10%이상이지만)이 현실이될경우 몇천만 몇억명의 사상자가 발생한다는 시나리오에 우리는 정말 고민 해야된다.
대화 또는 신사적인 제재방법으로 북에 한발 물러선다면 대화의 창구로나오면서 뒤로는 더욱더 강력한 핵준비를 할 것이다.

햇볕정책은 잘못된것이 아니다.
그러나 햇볕정책으로 통일을 기대할수는 0%도없다.북의1%의 정신적발작을 조금늦추는 것이다.지금의 세대는 전쟁의 피해를 맛보지 않겠지만 우리의 아들딸들,아니면 그다음 세대들은 북의 1%의발작을 체험해야 될 것이다.

UN이든,한미연합국이든,미국단독이든 무력으로 북의체재를 붕괴시켜야 된다.그리고 한국은 시끄러운 방관을 하면된다. 결국 비참한 댓가는 치르겠으나 한국에 흡수통일이 될 것이다.이것 이외에 북과의 통일은 전혀 기대를 할수가 없다.

지금 화자되고있는 북의 중국과의 흡수통일이 가장 유력하고 그것이 현실이다.중국 정부는 “북한 핵실험 문제에 대한 조치를 취하면서 징벌을 제재의 목적으로 삼아서는 안 된다는 입장을 밝혔다”한다.언제부터 중국이 평화주의였나.중국의목적은 중국의 동북공정에 차질이 생기고 북을 통체로 흡수할 수 있는 계획에 차질이 생기기 때문이다.

그리고 선량한 우리국민들은 북한이라는 같은동포가 미국의 총탄에 100만명이나 희생하는데 어찌 같은동포로써 가만있을수 있겠느냐고 목놓아 외치고있지만 현제의 북한실태를 모르고 떠드는분 들이며,또는 알면서 지금의 초라한 태평에 안주하는 이기적인자 들이다.지금북한에선 매년 못먹어서 50만명이상이 굶어 죽어나가고 매년20만명이상이 의약품 부족으로 죽어나가고 매년몇만명이 즉결처형 으로 죽어나간다. 이것이 북한의 현실이다.

후세에물려줄 초라한 한국을 생각지않고 지금 폼잡으며 떠드는분들이여 지금의 한국의 상황을 직시하자 인구5000만, 5000만인구도 비좁아서 허덕이는 지금의 땅덩어리,일본의 홋가이도(북해도)만한 땅덩어리로는 너무초라하진 않는가.아직도 우리나라 중학교 지리 교과서에는 한국땅 면적이 영국과 비슷하다고 가르치는지는 모르겠으나 내가 다닐때는 그렇게 베웠다.참 우스운교육이다.통일돼서 정정당당히 영국과 비교하자.

지금 북한은 한국이 아니며 같은 동포가 아니다.최소한 같은동포는 하나의 국기인 태극기에 피가 끊어야된다.통일이되야 비로서 같은동포이며 한반도와 운명을 같이 할수 있는 형제자매인 것이다.
고구려.신라.백제가 원수지간으로 잔인하게 싸웠듯이,도요토미히데요시가 일본을 통일하기전 같은일본민족끼리 잔인하게 살상을했고 미국또한 남북전쟁으로 싸웠듯이 그리고 현제의미국은 전혀틀린 흑백이어울려 잘살고있다.이것은 바로 하나의 국기인성조기를 바라보며 피가끓기 때문이다. 분단의 상황에선 같은국민이 아니다.

지금이 어느시대인데 동족끼리싸우는 전쟁이라고 나무라시는 분들이 계실것같아 부연하건데 지금은 지금에서나 현대의 역사이다.100년후500년후 현제2006년은 또하나의 근대사로,고대사로 후세는역사책에서 한국의 지금의상황을 아쉬워 할것이다.고구려가 삼국통일을 못 한것처럼,임진왜란을 대비 못한것처럼 말이다.혹,지금의 역사를 후세는 중국어로 베울지도모른다.중국이 북한을 흡수통일하고 백년후 고립된 한국까지 흡수할지 모르겠다 이밀이다.

아쉽게도 한국단독으로 침공할순 없으니 미국의힘을 빌려서라도 침공해야된다.다시 강조하건데 후세에 통일한국과 덤으로 신라가 중국에 넘겨줬던 고구려까지 물려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