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부문제,일본 탓보다한국 남자들탓이더크다

일본 잘못보다 한국남자들,특히 배운자들, 법관들 보면 이런 일은 모두 일본인들 책임이라고 보기 어렵다. 법정에서 더러운 짓은 다하는데 자기 딸과 아내들 남의 군대로부터 지키지도 못하는 한국 남자들 반성하시오.
일본을 욕하기 전에 부패하고 비열한 한국 판사들 변호사들을 보라. 비열한 사상에 정의를 팔고 하는데 자기 마누라와 딸들을 안팔까? 다 비열하고 더러운 한국 남자들 탓이오 부패한 한국 지도자들이 책임을 망각하고 돈에 눈이 어두워 나라 팔고 마누라 팔고 딸을 판 거지. 정신 차리시오.
지금도 가장 중요한 가치관의 생성지인 법정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보면 앞으로 나라의 운명도 읽을 수 있다. 대형 로펌이나 변호사들 판사들 행태를 보라

너희가 인간이냐? 비열한 사상에다가 장사치로 무장한 집단들, 날강도 조폭이나 다름없는 집단들, 차라리 이 나라에 없는 편이 나은 인간들, 친일파 후손의 땅이나 찾아주고 민사든 형사든 상사든 돈만 대면 법조문도 맘대로 해석하여 돈 많이 댄 쪽에 승소하게 하고 비리 판사 변호사들도 소수 처벌하는 흉내는 내지만 장난치는 처벌이고 그리고 자기들 견제 장치인 사법개혁과 로스쿨 배심원제도 국회에서 통과 막으면서 나라 발전 저해하고, 너희 집단들 죄상이 이제 하늘이 쌓이는 구나. 너희들이 혁명이 벌어지고 전쟁이 일어나면 맨 먼저 처형될 인간들이다. 간혹 한 둘 가뭄에 콩나물 나듯이 청렴 법관이 있다는 것은 안다. 그것은 너희들 집단의 죄상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난 예언자다. 분명히 경고하건데 장차 혁명이 일어나든 전쟁이 일어나든 이 땅에 해괴한 일이 일어나서 당신들 기요틴에 목이 잘리는 날이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