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전쟁을 바란다는말인가…

정말진지하게생각해봅시다, DJ가 싫어서,YS가 싫어서가 아니라 정말 상식적으로 생각해봅시다. 정부는 전략이 있는가…
모든 경제원조 끊고 미국하고 발맞춰 재재하자???정말 붕괴를 원하는가??
두치앞 세치앞만 조금이라도 내다 보자
북한은 어떻게 나올까??
내가 북한입장이라면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안보리를 통해,미국,일본,중국,러시아,한국마저도 적이라고 생각된다면, 해상봉쇄한다면..미국,일본,중국,러시아는 큰 손해볼것이없다.오히려 미국은 이런틈을타 무기를 팔아먹으려한다.쥐가 모퉁이에 몰리면 물듯이 북한도 손해볼것 없다 어차피 한국과 싸우면 지는게임, 그냥 자살하겠느가 이판사판 해보고 끝내자한다면 북한역시손해볼것 없다. 제일 피해를 보는 쪽은 우리 남한이 아닐런지..둘째, 경제봉쇄, 모든지원 경협중단한다면, 그모든것은 중국에 의존할터 점점 중국에 잠식당하지 않을런지..셋째, 지금당장 붕괴 된다면 그것을 감내할 능력이 되는지,,,지금도 세금 많다하는데 1인당 세금 1000만원씩 더 내라 한다면 낼수 있는지..
지금은 주변강대국들은 지도자들이 바뀜으로 인해 체면이고 양심이고 없이 더욱더 자국 국익에 혈안이돼있는듯, 가령 일본은 독도를 드러내놓고 자기네 땅이란다. 중국은 안보리에서 재재에 동참하고 백두산 자기네 땅이라고 아예 한글간판철거 명령, 한국기업철수요구..등등 또한 미국과 비밀합의 기사(북을 붕괴시키고 남쪽은 미국이관리, 북쪽은 중국점령등) 그럼 통일은 영영인가…
진정 이것을 원하나이까….
누가봐도 통일은 20년,30년,50년이 지나야 된다..왜냐하면, 독일의 예에서 보듯 통일되고 동독위정자들은 전범으로 처벌받는데 당신이라면 통일하겠는가..남북양쪽 전쟁세대들이 돌아가시고 난후 전혀 원수지간이 아닌 자녀세대에 가서 양쪽다 이익이되면 통일이 되지 않을런지…
조금만 지혜로워 진다면 국운상승, 번영으로 이어질텐데..
지금처럼 경기침체때 이명박 시장이 얘기한 경부운하가 건설된다면 그로인한 경제적 파급효과는 수십조(건설경기,고용문제등) 이로인한 유통비용이 30%가 절감된다면 엄청남..앞으로 우리나라가 뻗어나가야 할곳은 북한뿐…어찌됐든 북에대한 관리를 잘해서 10년뒤, 20년뒤 경제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면..
정부의 입장은 이해 하지만 오히려 보수단체에서도 미국에 대화하라고 요구하면 어떨지…
정말 장기적 전략을 가지고 접근하면 어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