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 전투부대 파병 선언하고 협상장에 나서라!!

즉각 전투(특수)부대 파병 선언하고 협상장에 나서라!!

즉각 전투(특수)부대 파병 선언하고 협상장에 나서라!!

(인질 2명 살해직후 발생한 탈레반의 수세에도 우리측은 어떤 주도권을 가지지 못했다. 더더군다나 탈레반의 유화제스춰에, 우리측은 교란되어 협상이나 인질구출에 대안이 없는 상태다.)

탈레반은 이제 유엔을 끌어들이려 한다.
(그 정치적 속셈은 탈레반의 세계적인 공고화를 꾀하는 것이므로 유엔이 동의할리가 없다.)

그러다가 협상을 장기화시켜 나가고 한국민의 분노와 세계인의 관심을 희석시켜
나갈 것이고,

더이상 타협되지 않은 탈레반의 협상조건으로 지속적인 탈레반 무시 상태가 되면

탈레반은 또 인질들을 죽여서 여론을 환기시켜 나갈것이다.!!

즉각 전투병 파병을 선언해야 한다!!(조건부 파병의 내 글을 참고하시길)

탈레반이 가장 두려워하는 협상카드는 대한민국 전투(특수)부대 파병이다.

전투부대 파병선언(실제파병은 별도의 시간이 필요하겠지만)은

탈레반을 국제적으로 고립시킬뿐 아니라, 탈레반이 전세계의 주적이 되는것을
선언하는 것이다.

파병선언을 전후하여 유엔이 안보리를 소집해 아프간사태의 심각성을 논의 해준다면 금상첨화이고, 거기에다 안보리의 유엔군 아프간 치안유지를 위한 파병논의가 된다면,

탈레반은 백기투항할수 밖에 없다.

(한국군의 전투병 파병 선언은 아프간 정부/미국의 즉각적인 환영성명이 나올것이다. 탈레반은 아프간 내전 상황과 전혀 상관없는 한국인 인질21명으로 인해
세계 최고의 전투력을 갖춘 한국군 특수부대가 파병되는것을 원치 않을 것이다.
또한 한국군 파병으로 인해 연쇄적으로 아프간에 유엔군의 파병까지도 예상되는것을 탈레반은 원치 않을 것이다.)

인질이 살려줄듯 살려줄듯 장난하는 탈레반을 그냥 무시하라!!

(그들은 이미 무고한 1명을 살해했고, 며칠 지나지 않아 또 1명을 총살했다.)

그들의 요구사항(포로교환)은 이루어져서도 안되고 그렇게 되어져서도 안된다.

전투병(특수부대) 파병선언만이 이번 협상을 통해 억류된 인질을 구할수 있는

유일한 카드일수밖에 없다.

(돈이야 지불되겠지만, 탈레반으로서는 인도주의적인 인질의 석방의 명분을 동시에 주게 되므로 협상에 중요한 카드가 된다.)

물론 파병선언을 하게 될경우 모든 인질을 다 죽일것이라 할것이다.

그 선언 나오자 마자 미리 준비된 특수부대를 즉시 아프간으로 출군시킬것이라고 우리측의 선언을 통해 탈레반의 협박을 무시해야 한다.

(인질 죽지 않냐는 어리석은 얘기는 안했으면 한다. 그들은 2명을 죽였고, 나머지도 언제든지 죽일 넘들이다.)

즉각 전투부대 파병을 대외적으로 선언하고 협상에 임하라!!